모바일 원격지원(SDK) :

SDK의 형태의 Plug-in을 서비스하는 모바일 앱에 추가하여 사용자가 별도의 앱을 다운받지 않고 원격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.
  • Real time screen share : 원격지원중인 사용자의 화면을 실시간으로 상담자가 모니터링합니다.
  • Highlighting : 화면상 포인터로 사용자 화면의 문제된 부분을 안내합니다.
  • Remote control : 사용자 환경 확인을 위해 일시적으로 화면의 제어권을 상담자에게 제공합니다.

이용문의
+82
  • +82
  • +1
  • +20
  • +234
  • +27
  • +30
  • +31
  • +32
  • +33
  • +34
  • +351
  • +352
  • +353
  • +356
  • +357
  • +358
  • +370
  • +371
  • +372
  • +373
  • +374
  • +375
  • +377
  • +378
  • +380
  • +39
  • +420
  • +421
  • +43
  • +44
  • +48
  • +49
  • +60
  • +61
  • +62
  • +63
  • +65
  • +66
  • +670
  • +7
  • +81
  • +84
  • +852
  • +855
  • +856
  • +86
  • +880
  • +90
  • +91
  • +92
  • +94
  • +95
  • +971
  • +974
  • +976
  • +977
  • +992
  • +993
  • +994
  • +995
  • +996
  • +998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

이나인페이(주)는 이용 문의 시 아래와 같이 고객의 정보를 수집, 이용하고 있습니다.

수집•이용 목적

이용 문의 안내

수집•이용할 항목(필수항목)

성명, 휴대폰 번호, 이메일

보유•이용 기간

이용 문의 및 상담 신청 시 수집된 개인정보는 고객의 이용 문의일로부터 최장 3개월간 보유•이용 됩니다. (세부사항은 `회사`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름)

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동의를 거부할 경우에 불이익

위 개인정보 중 수집•이용에 관한 동의는 거부하실 수 있으며, 다만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, 해당 서비스에 대한 이용 문의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.